컴퓨터 책상에 쓸만한 시디즈 의자 둘러보기

|

저는 현재도 시디즈 의자를 사용하고 있는데, 언제 산건지도 기억이 잘 안날 정도로 오래되긴 했습니다.

분명히 편하긴 한데 계속 앉아있다보면 결국엔 의자의 기능을 다 활용하지 못하는 자세로 돌아가버리곤 합니다.

더군다나 깔고 앉는 부분을 너무 무분별하게 세탁기에 돌렸더니, 커버 안에 있는 소재가 반으로 찢어진 상태라, 되게 아슬아슬하게 커버에 억지로 넣어서 형태를 유지중인 상태입니다.

사용감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 의자를 업그레이드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시디즈 의자를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 않아보이고, 가격이 높아질 수록 어떠한 값어치를 할 지 제가 잘 모르기 때문에 구매하기가 꽤나 망설여지네요.

현재 의자는 시디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앉아보고 산거긴한데, 결국 오래 앉아 있을때 어떨지는 사봐야 알기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됩니다.

TX200HA

먼저 살펴본건 TX200HA 탭 플러스.

요추지지대 빼고 있을건 다 있어보이네요.

 

T25 화이트쉘 메쉬 회전형

T25 화이트쉘 메쉬 회전형.

이건 헤드레스트가 없어서 고개를 받칠 수가 없어서 강제로나마 좋은 자세를 유지시켜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아예 못 눕는건 아니고, 틸팅 기능으로 뒤로 젖혀지긴 한다고 합니다.

 

T300HLDA

T300HLDA.

허리 아래 부분이 확 좁혀지는 디자인이 인상적이고 나머지는 제가 지금 쓰고 있는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왕이면 지금 제가 쓰는 것과는 다른 쿠션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T420HDA

T420HDA.

되게 큰 헤드레스트에 패브릭 소재네요. 끌립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 발견.

 

T400HLDA 화이트쉘

T400HLDA 화이트쉘.

팔걸이가 지금 제가 쓰는 것과 동일해보이고, 크게 장점을 소개해놓진 않았네요.

 

T500HLDA

T500HLDA.

지금 보니 제가 쓰고 있는게 이 시리즈 같습니다.

저랑 똑같은 색상은 안보이는데 단종된건지 리뉴얼이 된건진 모르겠네요.

가장 스탠다드 느낌이라 무난하게 사용했습니다...이미 사용중인거니까 패스...

 

T550HLDA 블랙에디션

T550HLDA 블랙에디션.

이제야 좀 새로운 기능이 보입니다.

오토매틱 요추지지대가 포함 돼서, 뒤로 젖힐수록 허리쪽은 몸 가까이 튀어나오는 원리 같습니다.

근데 저는 사실 그닥 뒤로 젖힐일이 없어서 그냥 최소로만 젖혀지게 고정하고 쓰고 있기 때문에, 저한테 꼭 필요한 기능은 아니네요.

 

T800HLDAS 화이트쉘 천연가죽

T800HLDAS 화이트쉘 천연가죽.

시디즈 사무용의자에서는 아마 이게 끝판왕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급 시트 느낌의 소재로 예상되는 질감에, 팔걸이가 좌우로도 수평 이동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T50이랑 비교했을 때 과연 확실하게 만족할 수준의 업그레이드인지는 의문이 듭니다.

시디즈는 대략 여기까지 알아보았고, 다른 브랜드도 좀 더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