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AOC 24G2

|

알파스캔 AOC 24G2

이번 모니터는 알파스캔 AOC 24G2 입니다.

주요 스펙은,

IPS - 좋은 색감을 기대할 수 있는 패널이네요.

144Hz - 정말 게임에는 필수라고 할 만한 주사율

1ms - 빠른 응답속도까지 갖췄군요

250cd - 평균 밝기네요

 

이 모니터는, 마우스로도 모니터 설정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수 있나봐요.

모니터 옵션 중, 조준선 표시가 있어서 FPS할 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 기능은 모든 사용자가 필요하진 않겠지만, 저한텐 좀 필요한 기능이라 마음에 듭니다.

 

평가로는, "가성비가 좋다.", "LG 울트라기어에 크게 뒤쳐지지 않는 모니터다", "필요한 기능이 다 있다.", "HDR 기능은 없는게 아쉽다." 등의 평가들이 있네요.

 

알고보니 출시 된지 얼마 안된 모니터였네요. 어쩐지 스펙이 좋더라...

 

이 제품은 게임 화면을 어느정도 퀄리티 있게 보고싶으면서 게임 실력 또한 극한으로 끌어 올리고 싶다면 구매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24인치는 한 눈에 시야가 다 들어오기 때문에 예전부터 진정한 게이머라면 선택하던 크기였고, IPS에 좋은 색감에 144주사율과 1ms 반응속도...그리고 프리싱크와 지싱크 호환을 제공해서 사실상 부족한 스펙은 없어 보입니다.

이 모니터도 상당히 끌립니다...저는 27인치 모니터를 쓰면서 게임과 영상 시청 모두 충족시키려는 입장이었는데, 현재 제가 27인치 모니터 2개, 32인치 모니터 1개를 이미 가지고 있다보니, 정말 게임 실력 높히기로 초점을 잡는다면 이만한 모니터가 없어보입니다.

And